회장인사말
총동문회소개 회장인사말 페이지입니다

HOME · 총동문회소개 · 회장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기 동문여러분!

 

18대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장에 취임한 대기고 2회 고민수입니다.

너무나도 훌륭히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를 안정적이고 발전적으로 이끌어주신 존경하는 전임 문홍식 총동문회장님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아울러 제주의 자랑 대한민국의 미래로 저희 대기고등학교를 훌륭히 이끌어주시는 존경하는 강문유 교장선생님 및 교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대기 동문여러분!

외롭고 슬펐던 지난날은 역사로 살아지고 올해는 개교 36주년을 맡는 어엿한 13,000명의 제주도의 중추적인 고교 동문으로 자리잡은 우리 자신들을 볼수 있습니다.

각자 위치에서 모든 대기고 동문님의 최선을 다하셨기에 오늘날 대기고등학교가 우뚝 설수 있었다고 봅니다


올해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중점을 두는 몇가지를 동문님께 말씀을 올리려합니다.


대기고 축구부는 한동안 오랜 침체기를 걷고 있습니다.

대기고 5회 졸업생이며 국가대표와 포항 스틸러스 공격수로 이름을 날렸던 장영훈감독님이 오시면서 축구를 통해 대기 동문들이 하나가 되었던 옛 부활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현재는 1학년 10, 2학년 1, 3학년 4명으로 열악한 조건에서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정상적인 축구부 선수 구성의 될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대기고 축구부 후원회가 이제는 명실상부한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 산하에 들어 왔습니다.

더욱 투명하게 관리 받고 축구부가 홀로 자립할수 있게끔 동문님들의 많은 CMS 계좌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16년만에 멋진 연주회로 대기고 동문의 명예를 높이기 위해 재건하는 대기고등학교 동문교악대 동문님께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대기고 총동문회 골프 동우회가 골프를 통해 동문들간 유대 강화를 훌륭히 잘 하고 있으며, 아울러 축구를 통해 축구 동우회가 동문들간 운동장에서 친선도모 및 대기고 축구부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 하고 있습니다또한 도내 최초로 남성 동문합창단을 창단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대기 동문님들은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는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 집행부와 운영위가 합심해서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며 더불어 잘사는 최고의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대기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이 될 것을 이 자리에서 약속을합니다.

 

대기여영원하라~!

감사드립니다.